반응형

얼마 전에 와인을 구입하러 편의점을 찾다가 cu가 가장 가깝길래 방문했는데요. 너무 괜찮은 와인을 찾아서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한 번에 두 병을 구입했는데 가격도 6,000원대에 맛도 너무 괜찮아서 며칠 뒤에 다시 한 병 사 왔어요.

cu 음 와인

사실 편의점 와인을 구입하러 갈 때는 cu나 emart24를 가장 선호하는 편입니다. 왜냐하면 와인의 종류가 대체로 가장 많거든요. 이건 절대적인 기준이 아니라 편의점 규모에 따라서 또 달라집니다. CU 편의점, emart24이지만 규모가 작은 곳은 또 몇 병 없더라고요.

가성비 와인 cu 음 와인

cu 와인가성비 와인

CU 음 와인 mmm(750ml, 가격 :6,900원)

사실 그날 방문한 cu 편의점은 규모가 보통인 곳이었는데 와인을 딱 한 종류만 팔아서 이걸로 두 병으로 구입한 거였어요. 일단 저는 2만 원이 넘어가는 와인은 별로 선호하지 않는데 6,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성비 와인을 찾고 있는 분들께 딱인 제품이죠.

가성비 와인

저는 가성비 와인을 구입할 때 화이트, 스파클링보다는 레드를 선호하는 편인데요. 체리와 말린 자두 향으로 와인 입문자들에게 딱 좋은 제품입니다. 그리고 친절하게 오픈 시간, 맛, 어울리는 음식 등을 표기해놓아서 친절하죠? 오픈은 마시기 기 10분 전에 하는 게 좋다고 하는데 저는 사실 그냥 안 보고 마셨는데도 충분히 맛있었습니다.

살짝 드라이하고 적당한 바디감
어울리는 음식 한국 음식, 돼지고기, 치킨, 피자, 치즈

사실 레드 와인은 고기류나 치즈는 다 잘 어울려요. 저는 돼지갈비를 주문해서 같이 먹었는데 조합이 너무 좋았습니다. 탕류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지 않아요. 그리고 매운 음식과도 정말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예전에 레드 와인이랑 엽기 떢볶이를 자주 먹었는데 너무 제 취향이었어요.

가성비 와인

가성비 와인 cu 음 와인의 장점은 오프닝 없이 간단하게 돌려서 개봉할 수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뚜껑 ㅎ겨식의 와인을 선호합니다. 편하고 보관하기도 쉽달까요.

가성비 와인

가성비 와인 cu 음 와인 도수

12%로 낮은 편은 아니고요. 소주보다 살짝 낮은 정도인데 이걸 한 병 다 마시면 소주 2병 정도 마시는 정도가 되겠습니다. 참고로 이 와인을 친구 집에 가지고 갔는데 최근부터 와인에 빠져서 너무 마시고 싶었는데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괜찮은 제품이 너무 없었다고 해요. 대부분 너무 심하게 드라이하거나 너무 달아서 별로 였다고 합니다. 이 와인은 제가 생각하기에 딱 맛있게 드라이할 정도예요. 바디감도 처음에는 가볍게 느껴지는데 끝 맛이 살짝 무게감 있어서 가성비 와인 찾는 분들께 딱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성비 와인 CU 신상 음 와인을 알아보았습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