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이 너무 바쁘다보니 그동안 블로그 관리를 너무 못했네요. 최근에 가격, 맛 등 다양한 방면에 너무 마음에 드는 와인이있어서 후기와 정보를 드리려 왔습니다. 그러면 gs25 와인 swing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gs25 편의점 와인

swing 와인(가격 :6천원대 후반)

한 바틀에 6,700원 혹은 6,900원인데 자주 구입해서 마셨는데도 기억이 잘 안나네요. 왜냐하면 gs25 편의점에서 구입하면 육천원대인데 gs25 슈퍼마켓에서 구입하면 2병 구입시 만원에 판매하고 있기 떄문에 병당 5,000원에 샀습니다. 조금 더 알아보니 와인 25 플러스에서 구입하면 편의점에서 사는 가격보다 더 저렴한 금액에 구입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와인 25 플러스

보통 와인들처럼 한 바틀이 750ml이고 호주산 와인이에요. 도수는 14%인데 보통 십사프로 이하의 제품들은 저렴한 친구들이 많은데 스윙 쉬라즈처럼 도수가 14%가 넘고 저렴한 와인은 찾기 힘들어서 기대가 되었습니다.

와인 25 플러스

그리고 제가 와인을 구입할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하나가 바로 오프너 없이 개봉할 수 있는 제품이냐는 건데 이 제품 역시 편하게 손으로 열고 보관시에는 간편하게 뚜껑을 닫아놓을 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물론 저는 와인을 너무 좋아해서 한 바틀은 기본이지만요.

gs25 편의점 와인 SWING 맛, 바디감 후기

gs25 편의점 와인

가장 중요한 GS25 편의점 와인 SWING(스윙)의 맛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우선 예상을 뛰어넘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첫 번째, 스위트 or 드라이 :스위트 한 쪽은 아니고 살짝 드라이할 정도인데 제 입맛에는 아주 조금 달다고 생각할 정도로 맛있게 드라이 한 편입니다. (이건 제가 소주파기 때문에 소주 입맛에 길들여져서 그럴 수도 있어요.)

개인적으로 맛있게 드라이하다는 이유가 와인을 평소에 즐기지 않는 친구들도 정말 맛있다며 잘 마시더라고요. 저랑 이 제품을 먹고 그날 바로 gs25 슈퍼마켓에 가서 1+!로 이 아이를 구입했다할 정도니까요.

두 번째, 바디감에 대해서 말씀 드리자면 그렇게 가볍지도 그리고 무겁지도 않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살짝 바디감이 무거운 제품을 좋아하는데요. 그런 아이들은 가격대가 비싸기 때문에 중간 정도의 저렴한 와인과 타협했습니다. 너무 가벼운 바디감의 와인이면 와인 마시는것 같지도 않고 차라리 복분자를 마시는게 낫더라고요.

gs25 편의점 와인 SWING과 어울리는 안주

레드와인 안주

레드와인 안주 추천드리겠습니다. 육류, 튀김, 그리고 매운 요리가 잘 어울려요. 이날 뼈없는 닭발이랑 먹었는데 궁합이 아주 좋았습니다. 그러면 gs25 편의점 와인 추천 swing, 스윙 와인 가격, 도수, 어울리는 안주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