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글을 너무 오랜만에 올리는 것 같아요. 그동안 스튜디오를 오픈하느라 너무 바빴고, 쇼핑몰도 물량이 급증해서 블로그를 관리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마셔본 cu 편의점 와인 음 mm 와인 후기를 써보려합니다.

mmm 와인

mmm 와인(가격 :9,900원)

기존의 레드 제품은 가격이 6,900원이었는데 새로나온 mmm 와인 화이트는 3,000원이 더 비싼 9,000원입니다. 개인적이도 레드가 저렴한 가격에 맛도 적당히 드라이하면서 가볍지 않은 바디감을 가지고 있어서 정말 좋아했는데 삼천원이나 더 비싸서 살짝 실망했습니다. 하지만 여기저기 알아본 결과 쇼비뇽블랑 종류가 만원 이하인 제품은 이 아이밖에 없다고 하는걸 보면 가격이 합리적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cu 퍈의점 와인

그래도 새로 나온 제품이기도하고 기존 레드가 좋았기때문에 궁금해서 한 번 구입해봤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레드와인도 냉장고에 넣어서 차갑게 마시는 걸 선호하는데 화이트 와인의 경우 시원하게 마시는게 훨씬 맛있어서 여름에 참 잘어울리는 술이라고 생각합니다.

cu 퍈의점 와인

mmm 와인은 오프너없이 뚜껑을 돌려서 오픈할 수 있는 제품이라서 좋았어요. 마시다가 남으면 뚜껑을 다시 닫아서 냉장고에 보관하면 되서 너무 좋아요. 저같은 경우는 전날 반 병 마시고 다음날 나머지를 마셨습니다.

mmm 와인

mmm 와인 화이트 맛은 스위트하기보다는 적당히 드라이한 편입니다. 저는 가장 좋아하는 와인이 살짝 드라이하거나 아주 조금 스위트한 와인이라서 마음에 들었어요. 첫 날은 안주 없이 그냥 마셨는데 와인을 너무 좋아하는 저로서는 안주 없이 마셔도 너무 좋았습니다.

mmm 와인

다음날은 치킨시켜서 먹었는데 역시 화이트와인과 육류는 별로 어울리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조개구이와 먹으면 정말 맛있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참고로 mm 와인 화이트는 750ml로 가장 잘 어울리는 안주는 샐러드와 해산물이라고 나타나있습니다. 와인 입문자분들이 마셔도 거리낌없을것 같고 디자인도 예뻐서 홈파티 술로 추천드리고 싶네요. 이상으로 cu 편의점 와인 음 mmm 와인 화이트 가격, 후기를 알아봤습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