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금 한 달 디톡스를 실행 중인데요. 디톡스를 저에게 권했던 친구가 시작하기 전 날에 푸룬주스를 먹으면 좋다고 해서 테일러 푸룬주스 두 제품을 사봤습니다.

올리브영 테일러 푸룬주스
푸룬주스

인터넷에 푸룬주스라고 검색하니 올리브영 푸룬주스가 가장 인기가 많은 것 같더라고요. 제품은 테일러 푸룬주스와 딥워터 두 제품이었는데 같은 회사에서 나온 제품이지만 효과가 다르다고 해서 모두 구입했습니다.

테일러 푸룬

올리브영 테일러 푸룬주스(180ml, 121kcal, 가격 :2,000원)

한 병이 2,000원으로 적당한 가격인데요. 테일러 건자두가 10개 들어있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숙변 제거의 목적 보다는 매일매일 건강 관리를 하듯이 마셔주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요. 매일 200~250ml 정도 마시면 좋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크기가 작은데 946ml, 그리고 1.89L 용량도 있으니 큰 것으로 구입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맛은 솔직히 맛없어서 음료로 즐기지는 못하겠더라고요.

테일러 푸룬주스

올리브영 테일러 푸룬주스 먹는법

위에서 하루에 한 잔씩(200~250ml) 마시는 방법 외, 테일러 푸룬주스를 마시면서 아침 식사에 푸룬 4~5알을 함께 먹어주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얼음을 넣어서 시원하게 마시면 더욱 맛이 좋다고 하네요.


올리브영 푸룬딥워터

올리브영 푸룬딥워터(180ml, 212kcal, 가격 :4,000원)

이 제품이 제 친구가 추천하는 푸룬주스이기도 하고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대부분 이 아이를 먹더라고요. 처음에 올리브영 테일러 푸룬주스보다 올리브영 푸룬딥워터를 먼저 먹었는데 맛이 역할 거라고 생각했는데도 불구하고 적당히 달콤하게 맛있었습니다.

제가 디톡스를 하면서 다이어트도 같이 병행해서 변비가 자주 와서 약 일주일에 1~2회씩, 총 세 번 마셨는데요. 처음에는 1시간 정도 지나고 나니 바로 신호가 왔고 거의 하루 종일 화장실을 갔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부터는 두 시간 정도 지나니깐 반응이 왔는데 자주 먹을수록 반응 속도가 느려지는 것 같아요.

올리브영 푸른딥워터 먹는 법

공복 시간을 2시간 정도 두고 먹는 게 좋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저는 4~5시간 정도 공복 시간을 가졌다가 먹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에서 보니 밥 먹고 바로 먹어도 반응이 왔다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올리브영 테일러 푸룬주스, 올리브영 푸른딥워터 두 제품 비교

  올리브영 테일러 푸룬주스 올리브영 푸룬딥워터
가격 2,000원 4,000원
의외로 맛 없는 편. 주스처럼 맛있었음.
효과 거의 느끼지 못했음 기대 이상의 효과

변비로 고민하고 있거나 디톡스 전에 효과를 높이실 분들 추천드려요. 먹고 수분이 빠진다거나 아니면 불편한 점도 딱히 없어서 저는 이제 한 달에 한 번씩은 먹어주려고요. 그리고 주의사항은 4,000원 제품 먹을 때는 하루종일 집에 계시는 것이 좋습니다. 언제 화장실을 가야할지 모르거든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